default_setNet1_2

가스안전公 강원본부, 산천어축제장 가스안전캠페인

기사승인 2018.01.12  17:12:36

공유
default_news_ad1

- 평창동계올림픽 대비 가스안전점검 및 가스안전 홍보활동 전개

   
 
[에너지데일리 조남준 기자] 한국가스안전공사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지덕림)는 12일 도내 축제장 가스안전관리 점검 및 가스안전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캠페인은 강원도의 대표적인 겨울 축제인 화천 산천어 축제에서 진행됐다. 우선 축제장과 인근 음식점 등 가스사용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안전한 가스사용을 당부했다.

또한 도내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 및 축제장 관계자들에게 휴대용가스렌지 및 부탄캔 안전수칙 안내문과 홍보용품을 배포하고 안전한 축제를 즐길수 있도록 홍보했다.

강원본부는 평창동계올림픽을 개최를 앞두고 철저한 가스안전관리로 축제를 지원하고 있는 중이다. 도내 도시가스사를 방문하여 상황실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에게 동절기 가스안전관리에 적극적인 역할을 요청했다.

특히 관내 도시가스 공급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세심한 안전점검을 요청하며 가스시설을 철거한 세대에 막음조치 확인과 CO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보일러 배기통 점검과 사고예방에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부탁했다.

또한 16일 강원본부에서는 강원도청 에너지과와 함께 도내 가스 담당 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하여 평창동계올림픽 맞이 가스안전관리 강화방안과 대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지덕림 본부장은 “평창동계올림픽을 성공을 기원하며 도민들이 안전한 가스사용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주실 것을 부탁하고, 가스안전공사와 공급자들도 올림픽 기간 동안 단 한건의 안전사고 없이 안전한 올림픽을 치르기 위해 만전을 기할것”이라고 말했다.

조남준 기자 cnj@energydaily.co.kr

<저작권자 © 에너지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